본문 바로가기

STUDY/컴퓨터

[포토샵 무작정 따라하기] 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은 포토샵을 잘 다루시나요?


저는 평생 문과공부만 했던 사람이라 포토샵과는 영 거리가 멀었습니다.

하지만 웹디자이너인 남자친구를 만나고,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저 혼자의 힘으로 포토샵을 능숙하게 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어요!


그래서 얼마전,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포토샵 책을 사왔습니다!





현재 설치한 포토샵 버전은 CS6 입니다.

그렇지만 CS5 버전 책을 따라서 공부해도 문제 없다는 남자친구의 의견을 따라 이 책으로 결정!


사실, 컴퓨터 교육 관련 서적은 올컬러에 추가 자료가 딸려있어 가격이 꽤 나가죠 ㅠㅠ

그렇지만 중고로 구매한 덕택에 반값에 양질의 책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딱 반값이죠?

책의 상태도 딱 한번만 훑어본 마냥 깨-끗 해요! ㅋㅋㅋ





목차의 첫부분을 한번 보면... 음... 


포토샵 고수 분들이 보신다면 코웃음을 칠 만한... ㅋㅋ 완전 기초중의 기초부터 시작하네요.


저는 툴의 위치조차 생소한 완전 초보이기 때문에, 이 책이 앞으로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포토샵을 공부하는 과정과 에피소드, 그날그날 완성한 작품들을 앞으로 [포토샵] 카테고리에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저의 포스팅을 보시며, 


'어 저것보다 쉬운 방법이 있는데?', '저건 약간 잘못된 방식인데?'라고 느끼는 점이 있으시다면


주저 말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저에겐 값진 지식이 될테니까요 


'STUDY >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이썬(Python)공부 : 기초-자료형(1)숫자형  (0) 2019.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