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냠냠

감탄떡볶이 칠리탕수육세트


비도 오고 출출해서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집 근처 감탄 떡볶이는 사장님이 저를 알아보실 정도로 단골인데요!

둘이서 배터지게 먹기위해 항상 탕수육세트를 시킨답니다 >_<


탕수육세트는 칠리탕수육과 허브탕수육 두가지가 있는데요

칠리탕수육은 14,500원이고 허브탕수육은 14,000원이예요

요즘 떡볶이값 너무 비싸졌는데 감탄에선 순대 튀김 탕수육까지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마치 배달음식처럼 깔끔한 포장! 먹을때도 편하고 종이라서 버리기도 쉬워요!






뚜껑을 열면 짠! 눅눅해지기 쉬운 튀김과 탕수육은 박스에 담겨있고

뜨끈한 순대와 떡볶이는 야무지게 진공포장 되어 있어요






오늘은 칠리탕수육 세트에 첫 도전 해봤습니다!

매번 허브탕수육만 먹었는데 칠리탕수육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항상 그득그득 넘치게 담아주셔서 포장 뜯기가 약간은 힘들어요.

그래도 많이 주신다면야 군말않고 먹겠습니다...ㅋㅋㅋ


여러분은 순대와 내장부위 중 어떤것을 더 좋아하시나요?

전 둘다 좋아해요 ㅋㅋㅋ

감탄의 순대는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돼지 비린내에 특히 민감한 저도 매번 맛있게 먹고 있어요.




떡볶이는?


무조건 밀떡입니다! ㅋㅋㅋ






튀김과 탕수육이 이렇게 가지런히 담겨있어요!

커다란 튀김은 반씩 커팅되어 있어서 나눠먹기도 좋아요.



감탄의 탕수육은 일반 중국집에서 파는 탕수육처럼 터프하게 우걱우걱 씹히는 맛은 없어요,


하지만 고기가 충분히 들어있고 크기가 작은 편이라 간단히 먹기 좋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중국집 탕수육은 짜장,짬뽕과 함께 먹기에 좋다면

감탄의 탕수육은 떡볶이와 같이 먹기에 최적화된 느낌...?






칠리탕수 소스를 듬뿍 찍은 탕수육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칠리탕수육보다는 허브탕수육을 추천합니다.

칠리탕수육은 생각보다(!) 매웠어요 ㅜㅜ

이미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있기 때문에 달달한 소스의 허브탕수육이 더 잘 어울리지 않나 싶어요.


물론 매운걸 잘 못먹는 저만의 후기이고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칠리탕수육 강추입니다! 



다음엔 허브탕수육으로 한번 더...? ㅋㅋㅋ 다들 감탄떡볶이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