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일상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CGV첫구매 팝콘세트가 100원!

저는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를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여태 나온 모든 시리즈를 섭렵하고 있을 정도로요 ㅎㅎ


그래서 지난 주말은 인피니티워와 함께 불태웠습니다.

밤 12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영화관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이번 어벤져스-인피니티워에는 등장인물도 엄청 많죠?

호크아이와 앤트맨을 제외한, 거의 모든 캐릭터가 총출동했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도 계시니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

엔딩크레딧이 올라가고 난 뒤, 쿠키영상이 한개 있으니 꼭 보고 오세요!

다만... 오역이... ㅜㅜ 영화보고 나서 검색을 통해 오역을 확인해보는게 필수가 되어버리다니 넘 슬프네요ㅠㅠ


즐겁게 입장시간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곳은 왕십리 CGV랍니다.

영화관에만 오면 고소한 냄새가 솔솔....

그치만 늦은 시간이기도 해서 스낵을 따로 구매할 예정은 없었는데요.



세상에... 이런 것을 봐버리고 말았습니다.

팝콘세트가 100원???


당장 옥션에 접속해봤는데, 다행히 마지막 로그인 날짜가 2015년이라서 이벤트 해당대상인거예요!


다이어트고 뭐고 ㅜㅜ 100원이면 당연히 받아야겠죠?

사진에 찍힌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문자로 기프티콘이 날아오면, 팝콘 주문시에 제시해주세요!



정말 100원일까? 제대로 주긴 줄까? 의심스러웠는데

이렇게 양손 두둑하게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꼭! 잊지말고 100원 팝콘세트를 득템하세요! ㅋㅋㅋ



팝콘세트와 함께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저의 개인적인 평가는, 별 네개입니다! ★★★★

오역에서 반개를 깎아먹었고

모든 캐릭터를 총출동시키다보니 중간중간 쉴틈없이 전개되어서

관객이 흐름을 쫓아가느라 기진맥진 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또 반개를 깎았습니다.


오역만 아니었더라면 ㅜㅜ 정말 역대급 영화가 될 수 있었을텐데 말이예요.

다음 시리즈가 나오기 전에 영어공부라도 해둬야 하는걸까요? ㅜㅜ